에이피알이 오는 22일까지 메디큐브 자사몰에서 ‘2024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대 84%에 달하는 할인 혜택부터 미공개 신제품 론칭, 사은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대상 품목으로는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이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등이 포함됐다.
에이피알은 이번 프로모션이 연중 1회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가격적 혜택을 통한 소비자 만족감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우선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등 인기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에 프로모션용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기획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특히, 프로모션 오픈 당일에는 추가 할인이 더해진 자사몰 라이브 특가 행사도 진행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메디큐브 화장품 역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됐다. 화장품 라인은 일주일마다 새로운 할인세트를 구성해 선보이며, 각 주차마다 스킨케어 라인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일 4시간 동안 운영되는 ‘9900원 골라담기’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 셀링 제품들의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며, 무한 래플(추첨) 응모, 신규 고객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블랙프라이데이에 기대한 것 이상의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필두로 연말연시 쇼핑 시즌의 소비자 만족과 매출 극대화를 동시에 이루겠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