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겨울 시즌을 맞아 푸마 ‘벨보아 기능성 셋업 2세트’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푸마 브랜드의 멀티웨어로 구성된 세트로, 블랙 색상의 라운드 맨투맨과 일자팬츠 세트, 퍼플, 라벤더, 베이지 색상의 라운드 맨투맨과 조거팬츠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총 2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매장 동일 기능성 라인안 ‘WARM-CELL’ 인증을 받아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벨보아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UV(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야외 활동 시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우수하다. 부드러운 양면 벨보아 소재로 제작돼 간절기부터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겉면의 은은한 광택과 기모 안감 덕분에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세트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거나 개별로도 활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기계세탁이 가능한 점도 편리한 요소 중 하나다.
방송에서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제공하고, 방송 중에는 경품으로 기내용 캐리어 10명을 추첨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푸마 벨보아 셋업 세트는 최초로 여성 컬러 선택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고, 보온성, 편안함,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이다”라며 “실내외 활동 모두 적합해 활용도가 높고, 홈앤쇼핑 고객들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성을 겸비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올 겨울 따뜻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