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지온메디텍의 브랜드 듀얼소닉에서 선보이는 ‘듀얼소닉 맥시멈’을 2회차 방송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인 ‘듀얼소닉 맥시멈’은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듀얼소닉이 지난 4월 출시한 메가히트 제품으로, 특허받은 듀얼레이어 집중초음파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복합 관리 기기이다.
‘듀얼소닉 맥시멈’은 하나의 기기로 다양한 피부 상태에 따라 데일리 케어가 가능해 여러 디바이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이를 통해 뷰티 디바이스 사용이 처음인 입문자부터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젊은 세대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듀얼소닉은 전문 피부 관리 기관에서 사용하는 대형 리프팅 기기를 소형화한 하이푸 (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것이 핵심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미국, 유럽, 중국 등 30여 개국에 수출 중이며, 두바이, 홍콩, 미국 ‘CES 2025’등 글로벌 주요 전시회에도 참여하며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방송은 2회차 방송으로 특별 구성돼으며,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듀얼소닉 맥시멈’의 페이스업과 아이업 모드는 샷 수 제한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이내 20만 샷까지 무상AS가 제공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철, 수분 부족으로 인한 주름 관리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듀얼소닉 맥시멈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