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자사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살 수 있는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를 시작했다.
1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는 네이버 LG생활건강샵과 비욘드, 빌리프, CNP, 닥터그루트,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 중에선 ‘더페이스샵’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도착보장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퓨어센트 바디워시, 에멀전 전 라인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을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오휘와 숨37°, 빌리프, CNP, 수려한, 이자녹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해 대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스토어별로 구매금액의 최대 15% 추가 할인 쿠폰을 주고 네이버 N포인트 최대 2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화장품 샘플과 파우치, 브러시, 미니어처 향수 등 사은품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특히, 생활용품은 최대 63% 할인한다. 피지오겔은 데일리뮨 앰플과 DMT 크림 등 스테디셀러와 항산화 탄력 크림인 신제품 베리어 크림을 할인 판매한다. 닥터그루트는 마이크로바이옴 맥주 효모 샴푸 등을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 제로와 코카-콜라 제로 레몬, 몬스터 에너지, 갈아만든 배 사이다 제로 등 음료를 최대 40% 할인가로 각 브랜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도착보장 서비스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