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10월 초 퐁당퐁당 연휴 기간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은 물론, 물가 부담으로 ‘집콕’ 휴식을 택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맛깔나는 황금연휴 4일간 특가’ 행사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식탁에 빠질 수 없는 육류는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한돈 일품포크 전품목’은 마트에서 8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한다.
8대 카드로는 신한, 삼성, 국민, 롯데, 농협, 우리, 광주, 전북카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우리BC 포함) 등이다.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냉수마찰 기절꽃게(2kg)’와 ‘15Brix 샤인머스캣(1.2kg)’은 8대 카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오뚜기 케찹/마요 10여 종’과 카레 짜장 20종도 행사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긴 폭염으로 가격이 폭등한 배추와 김치 물가 잡기에도 앞장선다. 쌈이나 겉절이로 즐기기 좋은 배추 ‘알배기(통)’는 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해 내놓는다. 배추 물가 상승과 함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김치는 8종(예소담/아워홈/한국농협)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홈플러스 AI가 지금 꼭 필요한 상품을 선별해 업계 최저 가격 수준으로 판매하는 ‘AI 가격혁명’에서는 연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홈플식탁 한판 새우튀김(20마리)’, ‘호주청정우 척아이롤(100g)’, ‘1990 바나나’,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딸기/바나나(4입)’, ‘청양고추(봉)’, ‘햅쌀(10kg)’, ‘잘풀리는집 미용티슈’ 등이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징검다리 연휴 동안 고객들이 마음 편히 장을 볼 수 있도록 물가안정에 총력을 다했다”라며 “홈플러스가 준비한 행사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물가 걱정 없는 ‘맛깔나는 황금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