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최대 45% 할인율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DS 바이오’와 민감성 피부전용 보습 페이셜&바디라인 ‘아토 24’를 선보인다.
동성제약 ‘DS 바이오’는 온 가족이 먹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아기 유산균과 비타민D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DS 바이오 이지드롭 유산균’과 ‘비타민D 400IU’ 제품을 최대 할인율로 판매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S 바이오 이지드롭 유산균은 세계 3대 유산균 제조회사인 랄망로셀사와 듀퐁-다니스코사의 원료를 사용해 아기 유산균에 노하우를 가진 동성제약의 제품이다. 또 츄어블 비타민D 400IU는 어린아이부터 할머니까지 온 가족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제품이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5% 할인율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쉽게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동성제약 부스는 코엑스 A홀 F135에서 만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코멘트를 주시는 소비자들 덕에 힘입어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