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TV와 유튜브에서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쇼핑은 쇼로 시작해, 온스타일 라이브쇼”라는 슬로건을 녹인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이다. CJ온스타일의 대표 카테고리인 패션, 뷰티, 리빙 등을 테마로 쇼핑이 필요한 순간에 즐기기 좋은 CJ온스타일 라이브쇼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매일 새로운 쇼로 고객들의 취향을 발견해주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의 특장점을 세련되게 그려냈다.
CJ온스타일이 지난달 26일 첫 선을 보인 패션,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 테마의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은 이른바 ‘블록버스터급’ 라방(라이브방송)으로 주목받으며 현재까지 매회 평균 30만 페이지뷰(PV)를 기록, 일반 라방 대비 30배 이상의 조회수를 모으며 흥행 중이다.
패션에는 배우 한예슬, 뷰티에는 가수 소유, 리빙에는 배우 겸 모델 안재현, 프리미엄 유아동에는 가수 선예, 신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는 방송인 김소영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달 12일부터 오는 10월 2일까지 캠페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앱 내 기획전에서 즐겨찾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 프로그램명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25명에게 프라다 숄더백, 다이슨 에이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앱 첫 방문 고객,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과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달 공개한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이 콘텐츠 커머스 시장에서의 이정표 역할을 톡톡히 해 나가고 있는 만큼, CJ온스타일 라이브쇼의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더 많은 분들이 시공간 제약없이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한껏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CJ온스타일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은 CJ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