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홀딩스가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23일 콜마홀딩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콜마그룹은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는 판단에서다.
또한 이날은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의 최인석 의장이 참여해 ‘뷰티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한편, 콜마홀딩스는 오는 11월 ‘2025년 정부 지원 정책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가운데, 고객사와 함게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필요한 시장 트렌트 분석 등을 비롯해 화장품·건기식 정책 지원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