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가 일상 속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이 강조된 새로운 24FW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EASY, COZY(이지·코지)’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비주얼을 강조하도록 기획됐다.
에이피알 측은 이번 컬렉션이 여유로운 실루엣에 톤 다운된 색상과 심플한 로고 등을 활용해 편안함에 중점을 뒀으며, 과거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널디의 시그니처 상품인 ‘2선 트랙 수트’는 비비드한 색감에서 채도를 한층 낮춰 아이보리, 베이지, 베이비핑크 등 뉴트럴한 색상이 새롭게 포함됐다.
또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에는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의 널디 로고를 삽입해 나만의 개성을 강조하는 널디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가방, 신발, 모자 등 액세서리류에도 차분한 색상과 새로운 로고의 조합을 추구했다. 특히 색다른 매력을 가미한 사과로고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독특함을 더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4FW 컬렉션은 에센셜한 디자인 속의 트렌디함은 물론 널디의 본질적 매력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고객층을 널리 사로잡는 브랜드로서 널디를 어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