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자사 ‘American Express Blue’ 카드의 해외 적립 혜택을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의 ‘American Express Blue’ 카드는 편의점·배달앱 결제금액의 7%, 교통·통신 5%, 쇼핑 1.5%를 멤버십리워즈로 적립해주는 카드다. 멤버십리워즈는 삼성카드 포인트와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혜택은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시 제공되는 해외 결제 혜택이다. 기존 1.5% 멤버십리워즈 해외 결제 적립률이 5%로 상향 조정되며, 멤버십리워즈 월 적립 한도도 쇼핑·해외 통합 3만 포인트에서 쇼핑, 해외 각각 3만 포인트로 상향된다.
전월 결제금액 조건은 없으며, 업그레이드된 해외 결제 혜택은 기존 ‘American Express Blue’ 카드 보유 고객도 별도로 카드를 재발급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카드는 ‘American Express Blue’ 카드 혜택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American Express Blue’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American Express Blue’ 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된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4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American Express Blue’ 카드의 기존 혜택들은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동일하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