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스누피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화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레이션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피너츠’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만화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전면과 후면에 인기 캐릭터인 스누피와 우드스탁, 찰리브라운을 입혔다. 스누피 에디션은 스누피, 카툰, 동산, 나무 4종으로 출시되며,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는 스누피 디자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랜덤카드와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이 기간까지 행사에 응모한 후에 대상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3600명을 추첨해 스누피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카드는 KB Pay 앱 하나로 발급, 환전, 이용 및 조회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세계 56종의 통화에 대해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상관없이 해외 가맹점 이용 및 ATM 인출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KB 페이 외화머니 잔액이 이용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연결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하는 ‘부족금액 자동충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