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진비빔면’ 모델 이제훈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음 달 31일까지 오뚜기 자사몰 ‘오뚜기몰’에서 실시된다. 대표 비빔면인 진비빔면을 비롯해 ‘진짜쫄면’ ‘콩국수라면’ 등 다양한 여름 라면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구매 고객에게 이제훈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총 9종으로, ‘진비빔면 기획딜’ 구매 시 포토카드 랜덤 1종을 받아볼 수 있다. 진비빔면과 진짜쫄면, 콩국수라면으로 구성된 ‘여름 라면 기획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5종을 랜덤 제공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이제훈 포토프롭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총 5장 이상의 포토카드를 수집한 고객을 위한 인증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뚜기몰 1 대 1 문의 게시판에 인증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되고, 선착순 88명에게는 ‘옐로우즈 리유저블백’과 ‘진비빔면 용기면(4개)’을 제공한다.
행사는 한 ID당 1회 참여 가능하며,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포토카드 인증 사진을 올릴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 밖에 진비빔면 매니아를 찾기 위한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진비빔면의 매력을 알리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1’ 행사와 진비빔면 매니아임을 인증하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2’ 총 2가지로 실시되고 있다.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모바일 상품권 △이제훈 모델 굿즈 등 다채로운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비빔면 등 여름 라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을 맞아 이제훈 포토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