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로 활약 중인 가수 임영웅의 단독콘서트 현장에서 ‘정관장 건행 라운지’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25~26일까지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4 임영웅 콘서트에서 정관장 건행 라운지 부스를 열고,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 및 행사를 진행했다.
정관장 건행 라운지는 인삼밭 차광막을 베이스로 바람길을 조성했으며, 부스 내부에는 임영웅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임영웅 광고 촬영현장 미공개 스틸컷을 선보였다. 또 임영웅이 광고 촬영 당시 착용했던 의상을 전시한 쇼케이스 공간을 마련했다.
‘건행 MBTI 유형체크 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등 정관장이 마련한 행사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와 정관장 제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여기에 KGC인삼공사는 부스를 방문한 팬 전원에게 ‘정관장 홍삼정’을 베이스로 제조한 ‘홍삼정 건행 에이드’를 제공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임영웅 콘서트를 찾아준 팬들이 활력 넘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정관장 건행 라운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기획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