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오는 26일까지 제13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의성마늘 햄핑’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달 15~16일 경북 의성군에서 열리는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지난 2009년부터 롯데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개최해온 가족캠핑 이벤트다. 우리나라 대표 마늘 브랜드인 의성마늘의 우수성과 의성 지역 명소를 널리 알리는 지역 상생 행사로, 이번 이벤트부터는 의성마늘햄과 함께 즐기는 캠핑이라는 의미를 담은 의성마늘 햄핑이라는 재밌는 이름으로 개최된다.
올해는 지난 행사들보다 더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마늘밭에서 의성마늘을 직접 캐보는 ‘의성마늘 수확 체험’이 대표적이다.
저녁 시간 만찬은 의성마늘햄이 곁들여진 바비큐 파티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최근 출시된 의성마늘햄 신제품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26일까지 의성마늘 햄핑 참가 신청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가족사진과 함께 참여를 희망하는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인원은 4인 이하 가족 40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음식은 롯데웰푸드가 지원하며 참가비는 없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역과 상생하는 착한 캠핑인 ‘의성마늘 햄핑’은 지난 13여 년간 많은 가족에게 사랑받아 왔다”며 “알찬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된 해당 이벤트에서 가족만의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