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오는 5~6일 제주신화월드 랜딩 컨벤션센터에서 ‘제주 아트&라이트 페스타(JEJU ART&LIFE FESTA) with 신한카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아트, 웨딩, 명품, 플리마켓 4개의 존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제주 지역 셀러, 제주 활동 작가가 참여하는 등 지역 상생에 중점을 두고 있다.
신진 작가와 갤러리 육성에 중점을 두고 2021년부터 매해 아트페어 더프리뷰(The Preview)를 개최하고 있는 신한카드의 올해 첫 번째 아트 행사가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다. 제주 지역 예술계와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아트존에는 제주 출신 청년 작가, 제주에서 활동 중인 작가들 8명의 스토리가 담긴 작품이 전시 및 판매된다.
신한카드가 신한 SOL웨딩페어를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로 준비한 웨딩존에는 15개 전문업체가 참여한다. 웨딩드레스 쇼를 선보이며 상담 고객에게 커플 캐리커쳐 서비스 등 이벤트도 준비했다.
명품존에서는 6개의 명품 브랜드 및 의류, 쥬얼리 업체가 참여해 하이엔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명품존 및 아트존에서 신한카드 및 제주은행카드로 구매시에 2~3개월 무이자가 제공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숙박권, 디너 뷔페 이용권 등도 제공된다.
제주 지역 소상공인에게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플리마켓도 열린다. 진지향, 감귤과즐, 오메기떡, 공예품 등이 준비된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