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의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이 청소년들의 고민과 부모와의 관계성 회복을 돕기 위해 발행하는 무료구독 교육정보지 ‘코칭맘(Cocahing Mom)’의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2014년 계간지로 시작한 상상코칭의 ‘코칭맘’은 ‘진짜 부모가 되는’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부모 교육, 자녀 코칭, 입시 및 교육 정보, 여행, 건강, 추천 도서, 교육 뉴스 등 다양한 자녀 양육 및 교육 관련 정보를 담은 정보간행물이다.
‘코칭맘’은 기존에도 구독자들을 위한 모바일 웹진을 발행하고 있었으나, 이번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구독자 이외에도 더 많은 학부모들이 교육 정보와 자녀와의 소통 및 교육문제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웹진이 갖고 있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코칭 ▲트렌드 ▲교육 등으로 카테고리화해 보다 편하게 원하는 분야의 콘텐츠를 아카이빙해 만나볼 수 있다. 지금껏 발행했던 ‘코칭맘’의 지난 호를 모아볼 수 있는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SNS 공유 아이콘도 삽입했다.
상상코칭 코칭맘 담당자는 “‘코칭맘’이 어느덧 10년이 되었다”며 “대한민국 부모님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찾고자 하는 답을 함께 생각하고 찾을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