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다음 달 15일까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쌤페스타는 매년 정기적으로 가구·인테리어공사·리빙용품 분야의 인기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의 일 최대 방문자 수와 주문 금액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샘은 이번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혼부부 및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품목을 지난해 11월 실시됐던 쌤페스타 대비 500여 종 가까이 늘린 점이 특징이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 특가’, 신혼집 인테리어 또는 이사 시 필요한 상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신혼·이사 특가’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각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샘키즈 수납장과 무브미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 침대 등 가구·리빙 인기 상품과 부엌,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최대 137만원 상당의 상품을 9만9000원에, 최대 85만원 상당의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할 경우 1등에게는 한샘몰 포인트 100만점, 2등에게는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 티켓’, 신혼 가구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몰 포인트 10만점을 웨딩 지원금으로 증정하는 ‘웨딩 포인트’ 등의 행사를 실시한다.
한샘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가 많은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며 “온·오프라인에서 인기 상품에 대한 역대급 할인 혜택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리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