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아워홈은 제품 홍보, 기획 등 활동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는 ‘가치 공동창출(VCC)’ 마케팅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온더고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로,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며 학생,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닌 동시에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 가능하고, 합격자는 25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온덕후 1기는 다음 달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한다. 대표적으로 온더고 한식·일식·중식·양식 등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온더고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온더고 신제품 품평회, 이색 메뉴 기획 등 활동이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주 온더고 제품이 지원되고, 할인쿠폰과 수료증이 제공된다. 특히 활동 종료 후 다수의 우수 활동자에게는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등이 증정될 계획이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더욱 많은 고객이 ‘온더고’의 수준 높은 글로벌 이색 미식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서포터즈 운영을 기획했다”며 “온더고를 통해 B2C 홍보 채널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