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3월 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올해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WE:SH DREAM’을 실시한다.
‘WE:SH DREAM(위시드림) 캠페인’은 KB국민카드 범용 상품 브랜드인 ‘WE:SH(위시)’의 의미인 ‘나, 너, 우리의 소망’을 담아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위시)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3월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오는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555명의 아동에게 소원 선물 비용을 후원하는 내용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정서적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일상에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과 함께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ESG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 10년 연속으로 입학을 앞둔 저소득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책가방 및 학용품을 후원했다. ▲농산어촌 초등학생 디지털 교육 ▲장애 청소년 미술·체육교육 ▲글로벌 가정 청소년 한국어 교육 ▲온라인 콘텐츠 활용 청소년 금융교육 등 아동·청소년들의 복지 향상과 교육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일상 속 작은 걸음이 모여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과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