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톤프로젝트는 자사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이 ‘바로 찾아드림’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갑작스럽게 부모님을 시설에 모셔야 하거나 처한 상황에 맞는 시설을 찾고 싶은 보호자가 맞춤 시설 리스트를 바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또하나의가족’ 이용자들은 ‘바로 찾아드림’ 서비스에서 원하는 조건을 선택만 하면 어떤 카테고리의 시설을 이용해야 할지, 카테고리 안에서 맞춤 시설은 어디인지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카테고리 설정, 필터 검색 등 어려웠던 시설 검색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신규 오픈한 ‘장기요양등급테스트’ 서비스로 간단한 테스트 과정만 거치면 장기요양 예상 등급과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확인 가능하다.
‘또하나의가족’은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SNS채널에 ‘신규 서비스 체험 인증샷’을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또하나의가족’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대표는 “실버케어 서비스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어떻게 시설을 찾아야 할지, 장기요양 등급은 왜 알아야 하는지 모든 것이 생소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실직적으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또하나의가족’ 플랫폼 안에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