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이 설 명절을 맞아 2월 6일까지 네이버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토어’에서 ‘설 선물 대첩’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행사 기간 중 1월 29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판매 방송을 통해 구매 금액대별 경품이 포함된 특별 구성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설 선물 대첩’ 행사 대상은 △비오비타 △마이니 △지큐랩 등 일동제약의 건강 분야 주요 브랜드들로, 구매 품목 및 수량 등 따라 가격 할인, 이벤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의 경우 △비오비타 배배골드 △비오비타 키즈골드 △비오비타 패밀리 △비오비타 아토 ATO 등을 선물용 세트 상품으로 구성하고, 가격 할인과 첫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품목에 따라 거즈 손수건, 물티슈 등의 증정품을 제공한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는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마이니 딥슬립 이뮨 △마이니 구미 2종 세트 △마이니 생생톡톡 비타C 등의 제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마이니 딥슬립 이뮨’은 각각 활력 넘치는 일상을 위한 21종의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이 함유된 정제를 액상 마그네슘과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리미엄 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은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주변 분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일동제약의 인기 컨슈머 헬스케어 브랜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