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22일부터 28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레드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22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오늘부터 7일간 진행되는 레드위크 행사에서는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각종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뷰티 브랜드 가운데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참여했다.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고 각 브랜드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화장품 샘플, 파우치, 랜덤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한정수량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레드위크 기간 중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고도 덧붙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역대급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레드위크를 통해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