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이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대학생 봉사 단체 ‘BSR 봉사단’ 8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송호섭 bhc그룹 대표를 비롯한 그룹 관계자와 BSR 봉사단 단원들을 포함해 약 2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봉사단의 역할과 의미, 2023년 활동 정리, 2024년 활동 계획 등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8기 대표자로 선정된 박요선 단원은 “우리 사회 속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BSR 봉사단’에 지원했는데 이렇게 일원이 돼 기쁘다”며 “올 한 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해바라기 봉사단 7기 해단식도 함께 실시됐다. 지난 한 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한 봉사단 전원에게 수료증이 전달됐고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1조 최영우, 2조 박수린 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송 대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보여준 7기 단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년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bhc그룹 역시 봉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