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이 청계천 일대에 진행 중인 ‘서울 빛초롱축제’에 자사의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소통 캐릭터 ‘위시래빗’을 전시하고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빛초롱 축제는 2009년을 시작으로 15회차를 맞는 서울의 대표적 야간 불빛 축제다. 올해는 ‘잠들지 않는 서울의 밤, White Night in Seoul’을 테마로 이달 21일까지 광화문 광장, 청계광장, 서울광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삼진제약은 서울 빛초롱 축제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통한 힐링을 제공하고자 7m에 이르는 대형 ‘위시래빗’과 소형 ‘위시래빗’ 에어벌룬 조형물을 광화문역 5번 출구 주변에 각각 전시했다. 또 각각의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 착석 가능한 벤치 ‘위시래빗’ 등의 설치로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 동안 현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부적으로는 방문객들이 준비된 포토존에서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를 입력해 업로드하면 ‘위시래빗 굿즈’를 증정한다. 함께 증정되는 리플렛 내스페셜 쿠폰으로 삼진제약 자사몰인 ‘마켓온제이’에서 ‘위시헬씨’의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23년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대한민국 테마전’에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 ‘위시래빗’은 삼진제약의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와 콜라보한 ‘귀가 큰 토끼 - 베니’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캐릭터다. ‘귀가 큰 토끼 - 베니’는 청각 장애인인 구경선 작가가 자신을 대신해 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들어 달라는 소통의 염원이담겨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 “서울의 대표적인 야간 축제인 빛초롱 축제 참여를 통해 위시헬씨 고객분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조형물 전시와 인증샷 체험 등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