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색조 제품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행사에서 어워드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정은 8일~14일까지 7일간 4개 색조 브랜드의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측은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세트’ 30% 할인,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하고,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이밖에,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세트’를 22%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세트 구매 고객과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온라인 채널 집중을 통해 색조 브랜드의 매출이 증가하고 주요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둬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고, 이번 고객 감사 행사와 같은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