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브랜드 ‘웰라쥬’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5관왕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수상한 제품은 웰라쥬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히알루로닉’ 시리즈의 ‘블루 100 앰플’과 ‘100 토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앰플·에센스·세럼 부문 및 효능·효과 수분 부문 스킨·토너 부문 △코리아 유튜버스 어워즈 앰플·에센스·세럼 부문 △올리브영 어워즈 앰플·에센스·세럼 부문 MD’s Pick △글로우픽 어워드 워터토너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휴젤에 따르면, ‘리얼히알루로닉블루 100 앰플’은 3차 정제로 불순물을 걸러낸 고순도 히알루론산 성분 ‘Real HATM’과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2020년 출시 이후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9월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웰라쥬 독자 성분 ‘히알水(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를 93% 함유한 제품이라고 휴젤 측은 설명했다. 1회 사용으로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며,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병행 사용 시 보습률이 116.56% 개선됨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휴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히알루로닉100 앰플과 100 토너가 소비자 구매 및 리뷰 데이터에 기반한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즈에서 5관왕을 수상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게 돼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보다 뛰어난 기능성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