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연말을 맞아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 이벤트를 12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워너비 경품 이벤트’로 ▲12월 1주차 플레이스테이션5(5명) ▲2주차 웨스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4인 식사권(7명) ▲3주차 애플세트: 아이폰15, 애플워치9, 에어팟맥스(10명) ▲4주차 골드바 10G(12명) 등 매주 다른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는 것.
또한, 매일 ‘행운의 스노우볼 뽑기’를 통해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 ▲BHC 골드킹 치킨 ▲스타벅스 커피 ▲설빙 꿀호떡 등 모바일 상품권 총 12만개를 우리WON뱅킹 쿠폰함 메뉴를 통해 즉석으로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오는 7일 대설(大雪)과 22일 동지(冬至)에는 하루 스페셜 이벤트로 겨울철 ‘최애 간식 고르기 눈치 게임’에서 ▲팥 또는 슈크림 붕어빵 고르기 ▲팥, 야채 또는 피자 호빵 고르기를 통해 승리팀에게 본인이 선택한 겨울 간식 경품(200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우리은행 비대면 첫 계좌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2잔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기존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도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3잔을 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