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에버랜드의 스타 팬더인 푸바오의 이미지를 담아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대한민국에 판다 열풍을 불고 온 에버랜드 마스코트 푸바오를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으로, ‘푸바오 에디션’은 총 1000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KB국민카드는 ‘푸바오 에디션’ 한정판 디자인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전월 실적 무관하게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로 결제 시 대인 1명에 더해 동반 1명 50% 할인 혜택 제공(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에 한함) ▲KB x 판다월드 Q-Pass 특가 패키지 일 선착순 30개 한정 판매 ▲푸바오 에디션 신규 발급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에버랜드 모바일 기프트카드 3만원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푸바오 에디션’은 기존의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에 푸바오 디자인을 담은 상품으로,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에버랜드 종일권 본인 1매 및 동반 소인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30% 할인 ▲에버랜드 직영 기념품 매장 20% 할인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