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이하 내뷰크) 6기를 모집한다.
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달 모집을 시작한 내뷰크 6기는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남녀 참가자 36명을 모집한다. 내뷰크는 경력보유여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해 만든 교육 프로그램으로, 경력보유여성부터 취업 준비생까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15일 발대식 이후 평일 주 2회, 총 10개의 강의를 준비했다. 방송과 유사한 라이브 실습 기회와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특히 내뷰크 수강생들은 미미언니, 리코 등 업계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이들로부터 수강생 각각의 특성과 실력을 고려한 개별 밀착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개인 채널의 성장 기회도 제공한다. 1~5기 졸업생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돼 있어, 먼저 시작한 크리에이터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한편, 2018년부터 지금까지 경력보유여성 등 160여 명이 내뷰크 교육을 받았다. 졸업생 다수는 K 뷰티 인플루언서로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는 물론 친환경 그린 뷰티 교육을 강화한 이번 내뷰크 활동이 K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경력보유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