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휴엠앤씨가 홍콩 뷰티 박람회 ‘코스모팩 아시아(COSMOPACK ASIA) 2023’에 참가해 화장품 부자재 전문기업의 경쟁력을 알렸다고 23일 밝혔다.
휴온스그룹에 따르면, 코스모팩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로 매년 2000여 업체가 참가하고 4만여 관람객이 방문하는 미용업계의 대표적인 전시회다. 미용 제품 및 장비 공급 업체, 연구개발 기관과 바이어, 유통 업체가 참가하며 화장품 산업의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미용 산업 발전을 교류하는 장이다.
휴엠앤씨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화장품 용기, 비건, 오가닉 퍼프 등 자사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에 아시아 권역 및 해외 완제품, 부자재 유통 전문 신규 거래처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는 게 그룹 측 설명이다.
휴엠앤씨 관계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전시 참가를 통해 제품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엠앤씨는 앰플·바이알·카트리지를 직접 생산 및 공급하는 의료용 유리용기 전문기업이자 메이크업 스펀지, 퍼프 등 화장품 소품을 생산·제조·수출하는 화장품 부자재 전문기업이다. 국내 유일의 NBR 소재 제품을 자체적으로 배합·생산할 수 있는 원스톱 생산라인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