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커피, 초콜릿 출시를 기념해 10만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체험 이벤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식물성 식품인 오트로 만든 음료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총 두 가지로 실시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참여자가 개인별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에 참여하면 이에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함께 신청한 고객 총 10만명에게 배송비만 부담하면 총 5종(오리지날, 언스위트, 바리스타, 커피, 초콜릿)을 체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8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열린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선호하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어메이징 오트의 원료인 고품질의 귀리 생산국인 핀란드 왕복항공권(1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5명) 등의 선물이 준비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오트 음료가 생소했던 소비자들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어메이징 오트’ 맛을 찾아보고, 일상에서 편하게 즐겨 마시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