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퍼리치 캐시미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마에스트로의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은 프리미엄 캐시미어가 사용된 재킷과 코트 등으로 구성됐다. 약 38년간 남성 패션에서 쌓아온 마에스트로의 기술과 노하우가 접목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코디 연출 활용도가 높은 기본 스타일과 더욱 섬세한 조직감이 특징인 마에스트로의 고급 라인 ‘알베로(ALBERO)’ 등 핏, 소재, 조직감 3박자를 모두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LF 측은 이번 컬렉션에 사용된 캐시미어 소재가 영국 ‘존스톤(JOHNSTONE)’, 이탈리아 ‘콜롬보(COLOMBO)’ ‘피아첸차(PIACENZA)’ 등 고급 품질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하이앤드 캐시미어 원단 생산 업체의 원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밝혔다.
컬렉션 대표상품으로는 ‘캐시미어100 하프코트’를 제안한다. 깔끔한 싱글 버튼과 기본적인 코트 디자인의 하프 코트로, 부드러운 촉감의 콜롬보 캐시미어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고 뒷면 하단의 인체공학적 트임으로 높은 활동성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에스트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마에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추가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LF 마에스트로 관계자는 “이번 ‘슈퍼리치 캐시미어’ 컬렉션은 마에스트로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의 캐시미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며 “다가오는 겨울,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남성 클래식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