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선물 주는 사람의 최대 고민인 ‘제품 선정’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바타를 꾸미듯이 선물 주는 사람의 예술 감각으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독특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더후만의 궁중 예술 이미지를 접목한 선물 포장이 특징이다.
또한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제품 선택→커스텀→완성→선물하기’ 4단계로 진행된다. 우선 자신의 예술 감각을 무료로 검사할 수 있는 전생 아티스트 유형 테스트 ‘WHOO AM I?’를 통해 본인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아울러 ‘조선시대 아티스트’ 콘셉트로 8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격과 예술적 감각을 분석해주고 이에 맞는 선물 제품과 포장 디자인을 추천해준다.
이외에도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제품들은 품목과 가격, 구성 등을 고려해 다양하게 준비됐다. 명절 선물로 많이 쓰이는 ‘비첩 자생에센스’, ‘공진향 인양’ 2종 세트를 비롯해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기획세트’ 등 고객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선물 꾸미기는 ‘커스텀’ 단계에서 이뤄진다. 궁중 예술 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포장재와 리본, 실링 왁스에 보자기, 참장식까지 나만의 로얄 아트 기프트를 완성할 수 있다.
더후 마케팅 관계자는 “로얄 아트 기프트는 나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기프트 아티스트’가 돼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선물 받는 사람과 선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