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10일 북면 한계2리 솔밭야영장서
디제잉 뮤직 파티·레저 콘텐츠 다채
서울역~행사장 수도권 셔틀버스 운영
2023 인제 오리지널스 캠핑 페스티벌(IOCF 2023)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 동안 인제군 북면 한계2리 솔밭야영장에서 개최된다.
오리지널 캠퍼들을 위한 2박 3일 꿈같은 휴식이라는 주제로 인제군마케팅센터와 285LABS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DJing & Live 뮤직과 함께하는 가을 캠핑, 요가 클래스, 그리고 다양한 레저 콘텐츠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첫날인 8일 야영장 야외무대에서는 DJ들과 캠퍼들이 함께하는 미니 전야 파티가 펼쳐지며 캠퍼들을 위한 힐링타임 '캠프파이어 존'과 캠핑 브랜드 15개 업체가 참여하는 다양한 전시체험장도 운영된다.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울창한 소나무 숲속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차박과 오토캠핑이 매력적이지만 방문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해 서울역에서 행사장 간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이벤트와 세부사항은 인제군마케팅센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제 오리지널스 캠핑 페스티벌 티켓은 스마트폰 앱 퀸즈스마일(Queens Smile)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일 입장권은 3만3000원, 야영장 캠핑은 5만5000원~6만6000원이다.
인제군민과 인제지역 내 복무 중인 군인은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무료 참여할 수 있다. 입장티켓 수익금 일부는 인제군 나무심기 기금에 기부된다.
인제군마케팅센터 관계자는 "청정 인제의 명성에 맞는 탄소중립 대표 캠핑 페스티벌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