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가 서울 강서구 방화동에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원홈푸드에 따르면,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90석 규모로 마련됐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백화점, 마트, 호텔, 영화관 등 주요 시설이 입점해 있는 대형 복합몰로, 공항을 이용하는 유동 인구는 물론 MZ세대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많은 곳이다.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는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만드는 ‘트러플 크림 뇨끼’ ‘치즈 폭포 스테이크’ ‘감베로니 비스큐 오일 파스타’ 등이 있다. ‘투움바파스타’ 등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전용 메뉴와 ‘소시지 토마토 파스타’ 등 키즈 전용 메뉴도 준비됐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메뉴 개발과 적극적인 매장 출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포르투7’만의 이국적인 감성과 이탈리안 가정식의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르투7은 이탈리아 가정식을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다. 지난 2021년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합정점, 상암MBC점을 열었으며 이번에 4번째 매장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