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오는 9월 말까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M-able’에서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꿀포인트를 제공하는 ‘꿀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꿀석체크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금융 상식을 쌓고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출석체크, 꿀미션 수행, 꿀퀴즈(금융 상식 퀴즈)를 통해 국내외 주식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꿀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의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이라면 KB M-able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출석체크하면 꿀포인트 20P ▲KB증권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꿀포인트 최대 60P ▲보너스 꿀퀴즈 정답을 맞히면 꿀포인트 20P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한다.
적립한 꿀포인트는 국내외 주식 쿠폰 1000~3000원과 1:1 비율로 교환 가능하며, 같은 권종의 쿠폰을 여러 번 발급할 수 있다. 꿀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주식 투자는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고 부연했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금융 지식도 쌓고 교환한 주식 쿠폰으로 보다 알뜰하게 투자도 가능해 일석이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