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40만명 돌파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SNS 대표 채널인 인스타그램의 콘셉트는 약속스타그램으로 고객들의 약속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콘텐츠로 운영하고 있다는 것. 건강 약속, 관계 약속, 일상 약속 등 일상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 전달 콘텐츠와 프로미 캐릭터를 활용해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면서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소개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약속대장 프로미 캐릭터와 프로미 아바타를 적극 활용한 월간 정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콘텐츠마다 팔로워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수시 댓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며, DB손보의 모델 윤아와 진영이 전하는 40만 팔로워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축하 이모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닌텐도(1명), 2등 치킨 세트(50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49명)등 총 4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보 측은 고객들이 약속스타그램에 많은 공감과 호응을 해준 덕분에 40만 팔로워 달성이 가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