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이 생활체육 여자클럽팀과 유소년 클럽팀을 대상으로 ‘제1회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는 여성 생활체육의 저변과 기회를 확대하고 유소년 배구의 활성화 및 발전을 후원하는 아마추어 배구대회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광명시민체육관 실내경기장에서 열리게 되며, 오는 15~16일에는 성인 여자부와 22~23일 유소년부로 두 차례에 나눠서 진행한다.
성인 여자부 경기에는 여자클럽팀 18팀(270여명)이 참여한다. 유소년부 경기에는 유소년 클럽팀 24팀(36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성인 여자부 경기가 진행되는 16일에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프로배구 선수단이 경기장에 방문해 참가 선수들의 경기를 응원하는 한편, 대회의 흥행을 위해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배구 게임, 팬 사인회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는 생활체육 배구 선수들에게 발군의 실력을 발휘할 무대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스포츠 및 유소년 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공헌하는 의미 있는 대회”라며 “이번 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한 선수들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예정인 만큼, 많은 배구 팬분들이 경기장에 방문해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