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이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소노벨 내 오션어드벤처에 교촌치킨 투고(To go·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소노벨천안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소노벨천안점이 자리한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는 실내존·실외존·야외온천탕 등을 갖춘 중부권 최대 규모 워터파크다.
교촌치킨 측은 여름철을 맞아 워터파크 및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교촌치킨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고 매장 형태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소노벨천안점은 오션어드벤처 내에 치킨 브랜드로 단독 입점한다. 레드순살, 허니순살, 살살후라이드 등 교촌치킨의 다양한 대표 인기메뉴가 마련돼 물놀이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웨지감자, 치즈볼, 꽈배기 등 사이드 메뉴가 함께 준비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교촌의 맛을 여행지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확대에 더욱 힘쓸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행복과 맛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 투고 매장은 이동성·편리성·조리 간편성 등이 강조된 새로운 콘셉트의 특수매장이다. 현재 여름 시즌을 앞두고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을 중심으로 개점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