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캡슐 커피 ‘카누 바리스타’ 아이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국내 소비자에게 특화된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을 활용한 커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깔끔하게, 카누답게’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는 모델 공유가 휴양지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대형 카누 바리스타 머신에서 물과 에스프레소가 별도의 노즐을 통해 추출되는 듀얼 노즐 바이패스 기능으로 깔끔한 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점이 강조됐다.
동서식품은 카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카누 호환 캡슐로 만든 에스프레소에 얼음이나 설탕, 아이스크림을 더한 ‘샤케라또’ ‘아포가토’ 등 홈카페 레시피 영상도 공개해 소비자 주목도를 높였다.
또 이번 아이스 캠페인과 연계해 카누 바리스타 전용 및 호환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리스타 아이스컵·아이스 트레이·에스프레소 쉐이커 등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김종후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올여름에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으로 만든 시원하고 청량한 아이스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홈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