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협업해 ‘KaPick’ 카드의 첫 상품으로 ‘신한카드 KaPick’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가 픽(Pick)한 카드라는 뜻으로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 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한카드 KaPick’은 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춘식이’를 플레이트 디자인에 반영했다.
이 카드는 주중, 월간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적립률로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주중 서비스는 요일별로 서비스 대상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의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요일별로 월요일(음식업종), 화요일(배달앱 및 마켓컬리, 오늘의 집), 수요일(음식업종 및 CGV, 롯데시네마 등 온라인 영화예매), 목요일(배달앱 및 쿠팡, 11번가, G마켓), 금요일(음식업종 및 CGV, 롯데시네마 등 온라인 영화예매) 해당 가맹점에서 5%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포인트, 전월 80만원 이상 이용시 2만 포인트, 전월 120만원 이용시 4만 포인트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
월간 서비스는 OTT 및 멤버십 서비스, 커피전문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OTT(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쿠팡 와우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커피전문점(스타벅스)이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월 1만 포인트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