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의 학원사업 계열사 와와학습코칭센터가 국어논술 전문학원 ‘글로리드’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학습코칭 학원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지속적으로 학습 할 수 있는 힘을 길러내도록 티칭에 코칭을 더한 참여형 학습법을 진행한다. 4C 프로세스(Check, Curriculum, Consulting, Coaching)와 둥지 관리 시스템을 통해 1대1 쌍방향 개인별 맞춤학습으로 학생들의 학습 참여를 유도한다. 올해 3월 자기주도 학습의 우수한 효과성을 인정받으며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보다 세분회된 전문 과목 학습코칭에 대한 청소년과 학부모의 니즈와 이과형 인재 양성이라는 교육 트렌드와 맞춰, 2021년 수학과학 전문학원 더블유플러스학원을 론칭했다. 이어 올해 학습 지도 및 코칭과 언어 영역의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융합해 국어·독서·논술 전문학원인 글로리드 독서논술 학원을 론칭했다.
글로리드 독서논술 학원은 독서 습관 코칭을 통해 초등부터 국어의 감각을 깨우고 학생들이 스스로의 생각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표현력을 상승시키고, 대입에 중요한 중·고등학교 내신 및 수능, 논술 분야까지 진행한다.
와와학습코칭센터 담당자는 한 개인이라도 과목별로 학습법은 다를 수 있다며, 각 과목에 맞는 학습법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세분화된 과목별 맞춤학습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