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오는 15일까지 명품 시계, 명품 주얼리를 할인하는 ‘워치 & 주얼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F가 운영하는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워치’ 매장과 온라인 전문관에서 실시된다.
기획전에서는 롤렉스(ROLEX), 파텍필립(PATEK PHILIPPE), 티파니앤코(TIFFANY & CO), 골든듀(GOLDENDEW), 에르메스(HERMES) 등 명품 브랜드 시계 라인과 반지, 목걸이 등 주얼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LF몰 플러스 쿠폰이 제공된다.
또 라움워치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금액대별 구매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행사 운영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 등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워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1인 1개 한정으로 시계 배터리 무상교체와 성능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LF 관계자는 “5월 소중한 이에게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할 때 품격을 올려주는 다양한 명품 선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워치 & 주얼리’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여는 행사인 만큼 명품 선물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LF몰과 라움워치 매장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