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가 오는 5월 1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에서 상쾌환 팝업스토어 ‘프레시 샤워 룸’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양사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술자리에서 쌓인 숙취를 해소하고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는 프레시 샤워 룸(FRESH SHOWER ROOM) 콘셉트로 꾸며졌다. 내부 중앙에 대형 아일랜드 형태의 진열대가 조성됐고, 상쾌환 제품과 샤워 용품을 활용해 샤워 룸 분위기에 어울리는 공간이 연출됐다.
옆에 자리 잡은 샤워부스 안에는 메인 이벤트가 준비됐다. 방문객이 샤워부스에 들어가 10초 동안 공중에 날아다니는 공을 잡으면 공의 색상에 따라 상쾌환 제품 중 하나를 증정하는 ‘에어샤워 이벤트’가 열린다.
삼양사는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실내외 포토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방문객은 스토어 내부에 마련된 스티커 사진 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 부스에서는 4가지 인화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고, 현장에 구비된 소품들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야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방문객 중 30명에게는 상쾌환 부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상쾌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상쾌환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