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판아워홈(Pan-Ourhome) 마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판아워홈은 아워홈 주요 가정간편식(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서포터즈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판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평소 요리에 관심 많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판아워홈 마스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즈는 음식·요리·간편식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개 이상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마스터즈 2기 모집 인원은 20명이며, 오는 2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마스터즈 2기는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아워홈은 이번 마스터즈 2기와 소통을 강화한다. 마스터즈 2기는 철저히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개선점을 제안하며, 회사는 이를 최대한 반영해 더욱 소비자 지향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해 첫 도입한 마스터즈 1기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올해 역시 소비자 접점 기회를 넓히고자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평소 요리와 음식,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있고 색다른 경험을 쌓길 원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