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네이버와 협업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어메이징 위크는 매일유업이 지난해 11월 네이버 스토어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4개월 만에 열리는 메가급 브랜드 위크다.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행사는 총 10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을 진행하고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특가로 선정된 인기 상품은 △소화가잘되는우유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 등이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도 증정한다. 구매번호가 3번, 13번, 103번, 203번, 1003번 등 3으로 끝나는 소비자에게는 폴 바셋 모바일 상품권과 치킨·피자 세트,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와 숏클립 등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진행자 없는 쇼핑 방송 ‘무인 쇼핑’도 해당 기간 중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