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의 학습코칭센터 와와학습코칭센터가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학습코칭센터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18회를 맞이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여성신문사 주최해 학부모 1000여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차별성, 전문성, 교육 혁신 능력 등 평가위원회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수상 교육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 첫 수상한 와와학습코칭센터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실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힘을 길러낼 수 있도록 티칭에 코칭을 더해 참여형 학습법을 진행하는 학습코칭학원이라고 설명했다.
학원이지만 와와학습코칭센터만의 4C프로세스를 통해 학생 개인 맞춤 공부방법을 제시하는데, 4C 프로세스는 ▲Check(맞춤 진단) ▲Curriculum(맞춤 처방) ▲Consulting(맞춤 상담) ▲Coaching(맞춤 지도)이다. 학생들이 코치를 중심으로 둘러앉아 코치와 학생 쌍방향 1대1 소통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꼽았다.
와와학습코칭센터 김정훈 이사는 “첫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학부모가 선정한 것이기에 앞으로 더욱 자부심을 갖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학습코칭학원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