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신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한샘에 따르면, △전자계약서 작성 △정품자재 사용 △책임시공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은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보호받으며 안전하게 공사를 끝낼 수 있다.
한샘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담·계약·시공·완공·하자보수 등 리모델링 전 과정의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투명한 견적 △전자계약서 작성 △정품자재 △책임시공 △본사 A/S 등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고객의 권리를 강화했다.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양품(quality product & service)’만을 전달하는 동시에 품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은 전국 약 50개 홈 리모델링 대형매장(리하우스, 키친 & 바스), 800여 개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 한샘닷컴 등 온라인몰 및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목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은 “전자계약서 작성과 정품자재 사용, 직시공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리모델링 공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