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쇼핑을 위한 입체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 ‘OFM(Orange From Mars)’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LF몰 OFM은 ‘화성에서 온 오렌지’로 미지의 영역을 표현하는 화성과 달콤하고 상큼한 오렌지 등의 키워드를 접목했다.
LF 측은 OFM이 합리적이고 감각 있는 스타일과 건강한 삶의 솔루션을 제공, 시청자들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트렌디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취급 브랜드 카테고리로는 국내 톱(TOP) 브랜드의 새로운 상품부터 글로벌 신생 브랜드 라인을 선보일 패션부문과 리빙·향수·음식 등 더 나은 삶을 위한 가치를 더하는 웰니스부문, 일상에 영감을 채워주는 아트부문까지 크게 3가지의 영역에서 브랜드를 선보인다.
기존 익숙한 상품들이 아닌 진정성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해 각자 취향의 깊이를 더해줄 제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것이 OFM의 서비스 방향성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F몰 관계자는 “‘OFM’은 단순 제품 판매가 목적이 아닌 브랜딩에서부터 소통, 커머스까지 이어지는 올인원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로 운영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