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핑크 & 러브(Pink and Love)’를 주제로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시즌 한정 선물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귀여운 곰 캐릭터로 장식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와 달콤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상큼한 리치가 조화를 이루는 핑크빛 케이크 위에 귀여운 곰인형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곰곰이 너만 사랑해 케이크’ 등이 있다.
또 하트를 디자인에 반영한 케이크를 내놓는다. 파리바게뜨 측은 촉촉한 화이트 & 레드 시트 사이에 상큼달콤한 딸기리치잼 크림을 더한 핑크색 케이크 위에 하트 초콜릿을 올려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는 ‘썸 보다 러브 케이크’,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위에 귀여운 입체 하트 초가 꽂혀 있는 ‘심쿵 하트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특별한 디자인에 위트있는 이름을 붙인 선물세트를 발매한다. 폭신한 곰인형을 연상케 하는 빅사이즈 파운드 케이크에 달콤한 초콜릿과 향긋한 과일을 더한 ‘곰인형 대신 나 어때 초코오렌지 파운드’ ‘곰인형 대신 나 어때 후르츠 파운드’, 사랑스러운 곰 초콜릿과 필링 가득 하트 초콜릿을 다채롭게 담아낸 ‘너는 나의 곰이다’ ‘곰곰이 하트해’ 등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